티스토리 뷰


상업용 부동산 분쟁에 변호사가 필요한 이유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로 얻은 수익은 인상적일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인내심을 갖고 필요한 연구를 기꺼이 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사에서 발견한 조언을 적용하여 상업용 부동산 전문가가 되었다.




테이블의 어느 쪽에 있든 협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공정한 시장 가치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병해충 방제를 임대 또는 임대된 상업용 부동산 비용에 반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임대하는 지역이 해충 감염으로 알려져 있다면, 당신은 특히 해충 방제를 위한 정책에 대해 당신의 임대 대행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검색하라.


이러한 일반적인 이익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세계에 처음 와본 사람인지 아니면 투자로 경력을 쌓은 사람인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그 주제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얻을 수는 없으니, 항상 새로운 지식의 원천을 찾도록 하라.




주거용 부동산 거래는 상업적 거래보다 훨씬 덜 복잡하고 오래 걸린다.


그러나 더 높은 투자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프로세스의 강도 및 기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한 상업적 재산과 다른 상업적 재산 사이에서 결정을 내릴 때, 크게 생각하라.


10개 단지가 되든 20개 단지가 되든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큰 사업이다.


한 개당 더 싸게 살수록 결국 더 많이 저축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생각해 보라.




상업용 부동산을 사기 전에 순운영수익을 조사하여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한다.


성공은 녹색에 머무르는 것이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점검이 필요하다.


검사를 준비할 때는 검사관을 채용하기 전에 자격 증명과 평판을 모두 확인해야 한다.


이 지침은 해충 관리 업무를 하는 사람들과 일할 때 특히 중요하다.


이러한 특정 분야는 종종 적절한 자격 증명이 부족한 실무자들에 의해 채워진다.


이것은 주요 사후 판매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단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할 계획이라면 설계가 간단한 견고하게 건축된 건물을 선택하십시오.


이런 유형의 구조물이 양호한 상태로 유지된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입주자들이 빠르게 공간을 임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상태가 매우 좋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주들과 입주자들은 기본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를 통해 더 간단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구입하려는 상업용 부동산에 필요한 모든 유틸리티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 전기, 가스, 하수구 또는 이 숙박시설을 어디에 사용하려는 것인지에 대한 접근을 찾아보십시오.




신규 테넌트와 리스를 협상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디폴트 정의(즉, 디폴트를 구성하는 조치)를 제거하십시오.


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면 건물 내 임차인이 디폴트될 확률은 낮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만나고 싶은 상황이 아니다.




위의 글은 부동산 투자 목표를 계획하기 시작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스마트한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상당한 수익의 일부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