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러한 팁으로 사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사진계에 온 걸 환영해! 배울 수 있는 기법과 탐구하고 숙달할 수 있는 특징이 많다.


사진은 개인적인 것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


이 글의 팁은 당신 자신의 사진 습관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는 훌륭한 아이디어들이다.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주제에 더 가까이 와라.


더 가까이 움직이면 주제를 틀에 박을 수 있고, 파괴적인 배경을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모든 초상 사진 작가들에게 중요한 요소인 얼굴 표정을 알아채도록 도와줄 것이다.


먼 곳에서 사진을 찍을 때 작은 디테일은 대개 간과된다.




흐린 하늘이 당신의 사진에 몰래 들어오게 하지 마라.


사진 속에 너무 많은 회색 하늘이 드러나면 씻은 듯하고 음습한 것처럼 보인다.


흑백사진은 흐린 하늘에 아주 잘 어울릴 수 있다.


사진에서는 항상 맑고 푸른 하늘이 사랑스럽지만 밝은 빛을 고려하여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환상적인 사진 팁은 영감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다른 사진작가를 보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보는 것은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행할 때 장비를 함부로 챙기지 마라.


렌즈, 배터리, 세척 도구와 같은 필수 아이템을 모두 포장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여행 중에 정말 필요한 것과 쉽게 운반할 수 있는 것만 가져가세요.




셔터를 눌러서 최종 사진을 찍어야 할 때 완전히 움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엉망이 될 수 있다.


버튼을 누르기 전에 자신을 잡아라: 카메라를 가만히 잡고 촬영이 끝날 때까지 숨을 쉬기를 기다려라.




인생의 모든 것을 중심적이고 고르게 유지하는 것이 표준이 되었다.


흥미로운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심지어 "완벽한" 사회에서도, 사진을 찍는데 약간 방해가 되는 것을 선호한다.


특히 오프센터 사진을 촬영하려는 경우 자동 포커스를 조금 사용하십시오.


대신 카메라의 초점을 수동으로 맞춘 다음, 사진을 찍기 전에 포커스를 고정하십시오.




각 사진이 창의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을 제한하십시오.


예를 들어,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달콤한"과 같은 단일 개념을 나타내는 것을 촬영하십시오.


한 가지 관점에서 100여 장의 사진을 찍는다.


이러한 한계를 갖추는 것은 당신을 좀 더 창의적으로 만들고 틀에서 벗어나 생각하도록 만들 수 있다.




메인 피사체가 카메라를 똑바로 쳐다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피사체가 카메라의 시야에서 눈을 돌리면 사진에서 독특한 효과가 발생한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사진의 틀 안에 있는 물건에 초점을 맞추도록 할 수도 있다.




카메라의 초점을 실험하여 카메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f-스톱을 낮추면 사진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사진의 배경을 흐리게 된다.


적은 수의 f-stop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초상 사진 촬영에 이상적이다.


f-stop 숫자가 높을수록 전체 시야가 집중된다.


풍경 사진 찍을 때 하고 싶은 거잖아.




카메라의 설정을 더듬고 있으니 멋진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카메라가 여러분을 위해 모든 것을 결정하게 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옵션을 알고 제어하려는 특정 요소를 전환할 수 있는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사진술은 당신의 사진을 개선할 수 있는 많은 기술들을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사진 촬영의 세계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고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취향을 가지고 있다.


위의 조언은 여러분이 더 나은 사진을 찍기 위한 탐색에서 몇 개의 빌딩 블록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기술과 팁을 제공하고자 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